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10대 그룹 신년사…코로나 대신 '미래·투자'

      [서울경제TV=문다애 기자] [앵커]올해 국내 10대 그룹이 내놓은 신년사를 뜯어보면 ‘코로나19’ 보다는 ‘미래’와 ‘투자’가 핵심 키워드로 떠올랐습니다. 코로나19 여파를 넘어 미래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. 문다애 기자입니다. [기자]올해 10대 그룹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키워드는 ‘고객’.기업데이터연구소 CEO스코어에 따르면 ‘고객’은 40회 언급되며,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. 기업들이 고객중심 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는 의미..

      산업·IT2022-01-04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2022 신년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2022 신년사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